아파호텔 고쿠라역전

2024. 8. 1. 12:22일본

보*님


고쿠라 북쪽 출구랑 가깝고 한국말하는 직원이 있어서 편하게 체크인 했습니다.
2층에 세탁기 전자렌지있고 일본 호텔치고 룸도 넓고 침대도 커서 푹 쉬었습니다.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3성치고 대만족!!

 


리*님

 

코쿠라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
바로 옆엔 아루아루시티가 있습니다.
객실은 평범한 비즈니스 호텔이나
VOD 서비스가 괜찮았습니다.
영화 / 드라마 / 코미디 / 교양 / 성인물 등 여러장르에 가짓수는 적으나 무료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객실에 입실했을때 침대 머리맡에 종이학이 있어서 귀여웠어요

 

S*님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위치.
다른분들은 청결하지 않다거나, 냄새가 난다고하는데 제가 묶은 방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위치도 고쿠라 역에서 가깝고(아이와 여유있게 걸어서 10분 정도) 가까운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습니다.
일찍 도착한 숙박객은 가방보관도 가능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럽네요.
추천합니다.

 


박*님


보통 3인이 잘 수 있는 호텔이 별로없는데 트윈룸+소파베드룸이 있어서 숙박했습니다. 일본호텔치고 방이 넓고 화장실은 좀 작으나 욕조는 큰편이라 반신욕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접근성이 좋은편입니다. 대신 조식은 맛이없고 체크인은 무조건 3시부터 가능합니다.

 


도*님


고쿠라역에서 5~8분? 정말 가까워요. 기타큐슈 공항에서 리무진 타고 1시간정도 와서 내려도 3~5분 정도로 가까이 있어요. 프론트에서 일하는 사람들도 친절하고 객실도 만족했어요.||TV는 채널이 몇개 안나와서 노트북만 했지만.... 스탠드라이트도 있고 잡지도 있고 샤워용품도 기본적으로 갖춰져있어서 괜찮았어요.

 

 

l*님

 

고쿠라역에서 도보로 5-10분 거리의 호텔입니다, 금액도 저렴하고 룸컨디션도 깔끔했습니다. 일찍 도착해서 짐을 맡기고, 체크인 할 때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덴덴타운도 걸어가기 좋아서 위치는 최적이라 생각됩니다.

 


연*님


고쿠라역에서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어 편안했습니다. 얼리 체크인은 불가능했고, 짐보관은 가능했습니다. 북규슈레일패스를 이용하여 여행을 하였기에 고쿠라역에서 내려 체크인을 하고, 다시 기차를 이용하여 가까운 모지코와 관문대교쪽 관광을 하기 편했습니다. 역의 반대편쪽에는 백화점이 몇개 있어서 쇼핑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고쿠라성까지 도보로 30분정도 걸렸지만 야경과 쇼핑가를 보며 걸어가기 좋았습니다.

 

 

- 구글 맵 리뷰를 참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