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8. 2. 17:50ㆍ일본
은*님
숙소 상태 너무 깔끔합니다 화장실까지 정말 깨끗했고 냄새 하나도 안 났어요. 인원수에 맞춰서 침대가 제공되는 것 또한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연박을 하면 모든 용품(호텔 제공 잠옷,물,어메니티 등)을 다시 주는 것도 좋은 점이었습니다!! 후쿠오카로 여행 간다는 지인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네요! 주변에 편의점도 많고 프론트 직원 분들도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V*님
합리적인 숙박요금으로 편히 머물 수있는 4성급 호텔. 와타나베도리 역에서 도보로 약 2-3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공항에서 지하철을 통해 접근하기 쉬우며 텐진과 하카타 등 주요 역과도 거리가 가까워 이동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번화가와 가까워 쇼핑, 식사 등을 충분히 즐길 수있으나 자정이 넘으면 호텔 근처의 대부분의 음식점이 문을 닫아 유흥시설을 찾는다면 곤란할 수있을 것같습니다.
사진을 보고 상당히 올드한 인테리어의 호텔일 것으로 예상했으나 클래식하고 차분한 분위기, 디테일이 남다른 객실 장식, 깔끔한 객실 내 상태와 친절한 리셉션까지! 건식 사우나와 목욕탕도 준비되어 있으니 편히 머물기만 하면 됩니다.
류*님
급하게 예약하느라 텐진이나 하카타역 근처에는 예약을 못해서 알아본 곳이었는데 실제로 와보니 더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역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여 걸어서 3분도 안걸립니다 프론트가 3층에 위치해있고 그 위로 객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처음에 오시면 1층에 아무것도 안보여서 당황하실수도 있는데 당황하지 마시고 입구에 보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방은 트윈룸 기준 가족 3명이 지내도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넓고 쾌적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코인세탁시설, 스파사우나 등 편의시설도 상당히 잘 되어 있습니다 식사는 하지 않았지만 식당 시설도 굉장히 좋아보였습니다 만약 다음에 또 온다면 조식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주변에 특별히 뭔가 있는건 아니지만 바로 옆건물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그 옆으로 또 조금 가면 식자재마트? 비슷한 것이 있어서 군것질을 하기도 좋은거 같습니다
전철역, 버스역이 주변에 있어서 이동도 크게 불편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객실은 넓고 쾌적함 욕실도 큰 편임 TV가 있지만 딱히 대단한 서비스가 있는건 아니고 간단한 영화 몇 편정도를 볼 수 있음(구매해야함) 기본적으로 500ml 물병을 객실인원수만큼 매일 제공해주며 근처에 정수시설도 있어서 좋음 샴푸,컨디셔너,바디워시,세안비누도 기본적으로 배치되있으며 칫솔,치약,면도기,헤어끈,머리빗,바디타올 등 일회용품 역시 기본제공됨 수건도 작은 사이즈, 중간 사이즈, 큰 사이즈 3개가 1일 1개씩 제공됩니다
기본적으로 프론트가 3층에 위치하여 3층을 통해서만 객실로 이동할 수 있고 층별 입구 또한 유리문으로 막혀 있어서 객실 카드키가 없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객실은 도어락 문잠금 2종류로 잠궈둘 수 있습니다
b*님
전반적으로 쾌적하며 깔끔합니다. 내부 인테리어 컨셉이 좋고 구석구석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부분이 보입니다. 조식은 만족스럽습니다. 조식을 원한다면 현장결재보다 예약시 결재를 권장합니다. 3박이상의 연박을 하신다면 조금은 질릴 수도 있지만 음식과 구성은 매우 깔끔한 편입니다. 별도결재를 하신다면(1인4천엔)가성비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룸컨디션이 매우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넓직하며 살짝 하드한 침대 매트리스도 좋고 깨끗합니다.
이곳의 리뷰를 보면 접근성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는 내용이 많습니다. 동키호테나 비쿠카메라, 유명 맛집등과 거리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합니다만 이 부근은 로컬맛집이 상당히 많은 동네입니다. 가까운 곳에 수퍼마켓도 있는데 식료품등 소소하게 구입할 것들이 꽤 많습니다.
4월달에 2박 했고, 다음에 또 방문할 의사가 있는 추천숙소입니다.
R*님
직원분들 정말 친절하시고 일본어도 존경어로 아주 정중하게 대해주셨어요. 매일 방정리도 해주시고 필요한 것 전부 대응 가능했습니다. 국내든 외국이든 숙소가 좋아야 일정을 소화하는데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요.
1. 위치가 좋아서 지하철 이용도 가능하지만 도보로도 캐널시티, 텐진 나갈 수 있구요.
2. 일부러 대욕장 딸린 곳을 예약했는데 혼잡도도 미리 볼 수 있었고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요.
3. 객실 컨디션 좋구요, 조식은 가격대비는 별로입니다. 뭐 그게 주목적은 아니었기에 다른 장점들로 상쇄됩니다.
별*님
성인 5인 가족
객실 2개 예약하고 숙박했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 매우×100 친절하고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여럿 있어서 편합니다.
단, 이른 아침에는 없을 수 있어요
체크아웃 하고 콜택시 요청하니 불러주고
1층 택시까지 안내 도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캐리어 무게때문에 저울이 필요했는데 요청하면 가능!
조식 맛없는건 아니지만 쏘쏘
대욕장 시스템이 잘 되어있고 쾌적합니다.
청소도 잘 되어있고 깨끗하게 관리되어있습니다.
샴푸,린스,바디워시,면도기,드라이기 구비
나머지는 객실에서 챙겨가면 됩니다.
각 층마다 흡연실 구비
흡연자에게 이게 정말 최고였어요
6층에 얼음 기계 구비
얼음 필요하신 분 편의점에도 돈 주고 사지말고
컵 들고가서 여기 이용하세요!
텐진까지 걸어서 10분~13분
텐진역까지는 걸어서 8분
지하상가 구경하기 좋았어요!
다음에 또 후쿠오카를 간다면 방문 의사 있습니다.
친절하게 맞아주시고 응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님
각층마다 화장실과 흡연실이 있어서 편리했고 일본의 다른 호텔보다 방이 크고 트리플 룸은 슈퍼싱글 침대가 3개 있었습니다. 사우나도 있어서 이용에 도움이 됩니다. 언어 소통에 문제가 조금 있었지만 호텔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텐진역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에 숙소를 잘 정한거 같습니다.
체크아웃하고 후쿠오카 공항까지 택시 요청했는데 직원이 탑승까지 동반하여 주었습니다.
단지 층고가 낮아서인지 층간소음이 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습니다.
택시 타는데 도움을 준 직원분 감사합니다
이*님
사진을 안이뿌게 찍었지만 여태 묶었던 일본 호텔중에 제일제일 넓은 객실! 위치든 조식이든 대욕장은 다른 리뷰어들이 리뷰써주시겠지요. 저는 야OO에서 예약 후 방문했었구요. O놀O에서 이 호텔이 아닌 바로 옆에 이름이 비슷한 호텔로 잘못 예약하여, 당황하던 찰나 한국인 직원분이 조회해주시고 직접 한국업체와 연락도 해주시고, 과정이 어쨋든 그 결과만 보고 따지면 전혀 관련없었지만 관련 있던 사람들 보다 더 신경써주셨어요. 2시간 이상을 숙소때문에 아무것도 못하고 발이 묶여있었는데 대기석에 앉아서 천천히 해결해도 되고, 짐도 맡아 주겠으니 일정 진행하셔도 된다라며 저를 다독여줬었어요
직원분들의 응대가 망햇다고 생각했던 제 여행의 한줄기의 빛이였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님
2박3일 가족 3인이서 묵을만한 대욕장 숙소를 찾다가 적당한 가격 넓은 방 인듯하여 예약했습니다.
기대이상으로 좋았고 위치도 텐진과 멀지 않아서 걷는 거 좋아하시면 15분정도 걸어서 텐진구경가기도 좋았습니다. 교통위치도 너무 좋았고요. 대욕장도 여행의 피로를 풀기 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호텔 서비스가 너무 좋았습니다. 체크인 할때부터 체크아웃할때까지 상냥한 직원분들과 좋은 서비스 덕분에 즐겁게 놀다 갑니다. (특히 우에O상의 친절함에 감사드립니다.) 너무 좋아서 사진을 신경써서 못찍었네요^^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님
지하철역 바로 앞이구요 걸어서 텐진까지 10분정도라 위치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친절한 한국인 여직원이 있어 세심하게
도움주시고 객실도 정말 깨끗합니다.
후쿠오카 여행시 호텔 고민 하지마시고 몬토레 예약 하세요~~
봉*님
일본이 아니라 믿겨질만큼 방이 넓어요~
캐리어 세개도 널널합니다.
무엇보다 화장실 크고
변기가 커요!!!! 이게 제일 맘에듭니다.
한국인 여직원이 계셔서 도움 받았고요.
대욕장이 있어서 피로가 싹 풀렸습니다.
도보로 이동 시간이
야쿠인 10분
텐진역 5분
다이묘 10분
나카스강, 캐널시티 15분
많이 걷고 많이 먹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다음에도 후쿠오카를 가게되면
다시 이용하겠습니다.
D*님
4인실 특가 떴을 때 예약함. 들어가보니 원래 2인실에 침대 2개 추가한듯.
그래도 남자 4명이서 지내는데 불편한거 전혀 없었고, 대욕장 있으니 굉장히 편했음.
객실 수건 안가져가도 됨! 몇호실인지 말하면 확인하고 수건 줌!
와타나베도리역 바로 근처라 편했고, 하카타역에서 내부환승하면 후쿠오카공항까지 한번에 감.
특가 뜨면 무조건 추천하는 숙소.
S*님
일본 객실치고 넓은 편. 위치는 약간 애매한데 텐진과 멀지도 가깝지도 않지만 나카스까지도 걸을만 함. 또 근처 찾고자 하면 맛있는 식당 마트 등 갈곳이 많음. 써니마트랑 동네마트스러운 곳 있음. 호텔 얘기 하자면 객실 넓고 깨끗하나 욕실에 옷이나 개인물건 올려두기에 조금 불편, 화장실 냄새 요상스러움, 수압은 끝내줌, 연박시 천소 잘 해주심. 내가 묵을 당시 윗방이 누군지 모르겠으나 꽝꽝 시끄러움. 컨시어지 소통 이상 무.
야*님
객실이 넓습니다. 텐진역 부근 호텔과 비교하면 체감상 두 배 정도 됩니다.
텐진역 부근에 투숙하려다 마음을 바꿨는데, 3정거장 떨어진 와타나베도리 역까지 이동이 우려와 달리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공항에서 텐진역과 와타나베도리역 둘 다 260엔 요금 동일합니다. 환승 거리도 짧고 이동이 간편해서 지하철 타고 5분 더 가면, 역에서 나와 바로 호텔이 있으니 접근성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대욕장 등 시설도 새 것이고 헤어드라이어나 어메니티도 퀄리티가 높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y*님
후쿠오카10회이상 간 호텔중 가장 넓은 4인 룸이었던거 같아요
3박 4일 묵었습니다
코너룸에 통유리로 뷰가 시원하게 다 보여요
모두가 완벽한데 중심가에서 조금 떨어져 있어요
일본어가 가능하신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로컬 맛집이 많아요
대중탕도 마음에 듭니다
재방문 꼭 하고 싶어요
'일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베이직스 후쿠오카 (0) | 2024.08.03 |
---|---|
니시테츠 호텔 크룸 하카타 (0) | 2024.08.03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후쿠오카 텐진-미나미 (0) | 2024.08.02 |
더 블라썸 하카타 프리미어 (0) | 2024.08.02 |
플라자호텔 텐진 (0) | 2024.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