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2024. 7. 31. 08:04일본

T*님

 

상당히 훌륭합니다. 힐튼 이라는 이름답게 룸 컨디션도 훌륭하고, 방 크기도 넓어서 캐리어 펴놓고 놔둬도 지나다니는데 전혀 지장없는 크기였습니다.

층수가 꽤나 높아서 어느정도의 높은 층수에서는 커튼을 열면 인공해변인 모모치 해변과 후쿠오카 타워, 시티뷰가 같이 보이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뷔페식사도 종류를 막 늘려놓지는 않아서 요리에 힘쓰기 좋은 구성이라서 나온 요리 하나하나가 퀄리티가 좋았고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주변에 관광지나 마크이스 쇼핑몰도 위치해서 옷 구매, 마트에서 싸게 장보기, 돔 야구장, 드럭스토어 쇼핑까지 전부 해결 가능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서 주변 인프라도 상당히 좋네요.


 

정*님


일본 후쿠오까의 호텔에서 만족감은 지대로 느낌!!!
후쿠오카의 야경이 너무 이쁘고 건물도 붉게 물든 모습이 처녀,총각의 20살의 옛된 수줍은 얼굴처럼 순수하고 열정있는 모습에 감동을 받는다.
바다 야경이 너무 좋았음.,
주변 씨사이드모모치 지코하마해변은 꼭 들러서 해변의 바람을 맞으며 나마비루를 원샷!!!
그리고 조식중에서 오므라이스는 꼭 드세요!


C*님

 

일본 대도시 힐튼 중에 유일하게 다이아를 대접해주는 곳
도쿄나 오사카 힐튼에선 다이아는 그냥 지나가는 손님1에 불과하지만,  후쿠오카는 업글이 거의 확실하게 보장된다. 4번 투숙 중에 4번 업글 되었으며, 그 중 3번이 스위트라는 사실에 압도적 감사!!!

조식당은 음식이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에 충실하다. 하지만 3일 이상 머물게 되면 조금 지겨워질 수 있다.
오니기리와 오믈렛 코너는 정말 맛있게 만들어 주신다.

라운지의 분위기는 괜찮으며, 간단하게 술 한잔 정도 하기엔 좋지만, 본격적인 식사를 하기엔 음식의 구색이 조금 부족하다

그리고 이 호텔에 투숙하길 원한다면 무조건 렌트할 것을 추천한다. 그게 당신의 여행을 편안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특히 고속도로 연결이 매우 좋아서 나가사키- 구마모토 - 오이타 - 유후인 까지는 당일치기도 가능할 정도

반대로 렌트를 하지 않는다면 지하철 타러가면서 이미 체력을 잃고 시작하든가, 택시를 타든가 일정을 버스시간에 맞추는 것 말곤 답이 없어요



이*님

패키지 여행으로 갔는데 객실이 업그레이드 되서 29층 배정받음.
침대도 크고 실내도 굉장히 넓었음.
화장실도 샤워부스, 욕탕도 별도로 있음.
전망도 후쿠오카 타워, 모모비치 해변이 보임.
아침 조식도 신선한 재료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음.
아무튼 세계적인 호텔이라 그런지 모든게 훌륭했음.


J*님

 

주말에 3박하여 평일대비 숙박비는 2배 정도.
27층에 배정받아 뷰가 좋았음.
일본특유의 친절함과 이틀만에 침대시트와 베개 커버를 새것으로 바꿔 주는 것에 놀람.
단체관광객이 많아서 조식시 좀 혼잡하지만 음식 내용은 무난.
그리고 호텔옆에 mark is 란 쇼핑몰이 있어 쇼핑과 식사가 해결됨.

 


J*님


깨끗하고 쾌적하고 직원분들 친절하세요.조식도 괜찮은편입니다.침구도편안해요.모모치해변도 방에서 보여 뷰가좋아요.주변에 마크이즈도 가깝고 간단히 쇼핑하기에 좋아요.힐튼호텔 4층 로비에서 안내판22번 패밀리마트쪽으로 나가 페이페이돔 지나면 바로 마크이즈예요.힐튼호텔 7층사우나도 청결해서 좋았어요.바디클린저.샴푸.린스는 내부에있고 수건은 입구에서 주세요. 스킨.로션.빗은 없으니 챙겨서 내려가면 좋아요.

 

 

- 구글 맵 리뷰를 참고했습니다